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푸터로 건너뛰기
  • 어제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이 한미 통상 협의와 관련해 차기 정부가 원활한 협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오늘 경제안보전략 간담회를 열고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통상정책 업무를 총괄하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의 책임 아래 관계부처 간 긴밀한 공조를 통해 차분하게 미국과의 협의를 진행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체코 원전 수출 계약체결이 보류된 것과 관련해서는 체코 정부는 지금까지의 입찰 평가 과정이 투명하고 법에 따라 진행돼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라면서 조속한 시일 안에 최종 계약에 이를 수 있도록 긴밀히 소통할 것이라고도 했습니다.




YTN 백종규 (jongkyu87@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50507100421191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이 한미 통상협의와 관련해 차기 정부가 원활한 협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00:09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어제 경제안보 전략 간담회를 열고 이같이 말했습니다.
00:16이어 앞으로 통상정책 업무를 총괄하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의 책임 아래 관계부처 간 긴밀한 공조를 통해 차분하게 미국과의 협의를 진행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