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푸터로 건너뛰기
  • 오늘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김문수 대선 후보를 향해 당원과 국민이 압도적 지지를 보낸 이유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며, 즉각 단일화 논의에 나서라고 촉구했습니다.

권 위원장은 국회에서 열린 긴급 의원총회에서 김 후보 입장도 충분히 이해가 가지만 지금은 당과 미래를 생각해 모든 걸 내려놓을 수 있는 용기와 결단이 필요하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한 달도 남지 않은 대선을 생각하면 5일 안에 단일화를 해야 승리할 수 있다면서, 김 후보는 무소속 한덕수 대선 예비후보와 신속한 단일화를 성사시키겠다던 약속을 잊지 말라고 지적했습니다.

권성동 원내대표 역시 지금 당 밖에도 물줄기가 있는데 각기 흐르던 물줄기를 하나로 모아야 한다면서, 승리하기 위해선 모두가 하나로 뭉쳐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빅텐트에 동의하는 후보들부터 먼저 단일화를 이루고 세력을 확장해 나가야 한다면서, 이제는 어떻게 하나 될 것인가를 고민하고 지체 없이 행동할 시간이라고 주장했습니다.





YTN 김경수 (kimgs85@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50505215202950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김문수 대선 후보를 향해 당원과 국민이 압도적 지지를 보낸 이유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며 즉각 단일화 논의에 나서라고 촉구했습니다.
00:12권 위원장은 국회에서 열린 긴급의원총회에서 김 후보 입장도 충분히 이해가 가지만 지금은 당과 미래를 생각해 모든 걸 내려놓을 수 있는 용기와 결단이 필요하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00:24이어 한 달도 남지 않은 대선을 생각하면 5일 안에 단일화를 해야 승리할 수 있다면서 김 후보는 무소속 한덕수 대선 예비후보와 신속한 단일화를 성사시키겠다는 약속을 잊지 말라고 지적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