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푸터로 건너뛰기
  • 5일 전
미국 PGA투어가 열리는 경기장에서 우리나라 음식과 음악 등 K컬처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손녀인 카이 트럼프도 찾아, 원더풀을 외쳤습니다.

미국 텍사스에서 이경재 기자입니다.

[기자]
골프장 18번 홀 페어웨이 옆에 차려진 체험관에 갤러리들의 발길이 줄을 잇습니다.

10대 소녀들부터 장년층까지,

화려한 조명 아래 신나는 K팝이 흐르는 공간에서 우리 음식을 맛보고, 뷰티를 체험하고, 문화를 즐깁니다.

[엘리 쿠디히 / 텍사스주 댈러스 : K팝을 좋아하고요. 한국의 모든 문화를 사랑합니다. 아주 재미있어요. 저는 특히 BTS를 좋아해요. 노래 시작!]

지난해 파리올림픽에서 인기를 끌었던 코리아 하우스를 더 새롭게 단장해 골프장으로 옮겨온 겁니다.

[김이지 / CJ 마케팅실 상무 : 파리에서도 저희가 이런 공간을 만들어서 한국 문화를 많이 알렸지만 이곳에서는 조금 더 경험을 하실 수 있게끔 저희가 기획을 했기 때문에 반응을 즉각적으로 볼 수 있는 것 같고요]

SNS를 통해 미리 방문 소식을 알렸던 트럼프 대통령의 손녀, 카이 트럼프도 찾았습니다.

골프 특기생으로 대학 진학을 앞둔 카이는 만두를 먹고, 화장품을 고르며 연신 즐거워했습니다.

[카이 트럼프 / 트럼프 대통령 손녀 : 손이 좀 거치네요. 이거 발라요. (매니저: 내 손이 많이 텄나 봐) 이거 좋은데요]

세계 1위 셰플러가 기자회견에서 최고라고 평가한 것처럼 17명의 한식 셰프가 선수들을 위해 차려 내는 음식도 점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골퍼들의 플레이와 세계적인 우리 문화의 만남이 대회를 좀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미국 텍사스 매키니에서 YTN 이경재입니다.


영상기자 : 정태우




YTN 이경재 (lkjae@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7_20250502083932956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미국 PGA 투어가 열리는 경기장에서 우리나라 음식과 음악 등 K-컬처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00:06트럼프 대통령의 손녀인 카이 트럼프도 찾아 원더풀을 외쳤는데요.
00:11미국 텍사스에서 이경재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00:17골프장 18번을 페이웨이 옆에 차려진 체험관에 갤러리들의 발길이 줄을 잇습니다.
00:2410대 소노들부터 장년층까지.
00:26화려한 조명 안에 신나는 K-POP이 흐르는 공간에서 우리 음식을 맛보고 뷰티를 체험하고 문화를 즐깁니다.
00:56지난해 파리올림픽에서 인기를 끌었던 코리하우스를 더 새롭게 단장해 골프장으로 옮겨온 겁니다.
01:05파리에서도 저희가 이런 공간을 만들어서 한국 문화를 많이 알렸지만
01:10이곳에서는 조금 더 경험을 하실 수 있게끔 저희가 기획을 했기 때문에
01:14반응을 조금 더 즉각적으로 볼 수 있는 것 같고요.
01:19SNS를 통해 미리 방문 소식을 알렸던 트럼프 대통령의 손녀 카이 트럼프도 찾았습니다.
01:24골프 특혜생으로 대학 진학을 앞둔 카이는 만두를 먹고 화장품을 고르며 연신 즐거워했습니다.
01:34세계 1위 셰플로가 기자회견에서 최고라고 평가한 것처럼
01:5017명의 한식 셰프가 선수들을 위해 자라내는 음식도 점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01:57세계적인 골퍼들의 플레이와 세계적인 우리 문화의 만남이
02:03이번 대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02:06미국 텍사스주 맥키니에서 YTN 이경재입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