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개월 전
8월 9일 오후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프라다(PRADA)’ 2024 가을/겨울 팝업스토어 기념 포토콜이 열렸다.

‘프라다(PRADA)’ 2024 가을/겨울 팝업스토어 기념 포토콜에는 트와이스(TWICE) 사나(SANA)-NCT 재현(JaeHyun)-전소미(Jeon SOMI)가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스토어의 콘셉트는 대화와 소통을 통해 컬렉션에 생동감을 불어넣은 2024 프라다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팝업 공간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마네킹과 형형색색의 전화기로 구성된 다양한 대화 장면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리나일론, 캔버스, 레더, 키드 모헤어 등 다양한 소재의 봄버 재킷을 포함한 2024 가을/겨울 컬렉션 프리뷰를 선보인다. 여성 제품으로는 캐시미어 니트웨어, 데님, 실크 하부타이 스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핸드백 셀렉션에는 질감이 느껴지는 소프트 럭스 레더 소재가 특징인 프라다 달링 백이 포함된다. 남성 셀렉션으로는 최신 프라다 데님 스타일과 니트웨어, 포플린 셔츠, 리나일론 백, 스니커즈, 모자를 선보인다.

#트와이스_사나 #TWICE_SANA #프라다_트와이스_사나 #트와이스_사나_포토콜 #PRADA_TWICE_SANA #TWICE_SANA_Photocall #TWICE_サナ #トゥワイス_サナ

Category

😹
재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