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개월 전
7월 25일 오후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La Rose De Versailles)’ 프레스콜이 열렸다. 

2024년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가 오는 16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역사적인 초연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한국 창작 뮤지컬 중 최초로 초연 전 뮤지컬 콘서트로 관객에게 작품을 선보이는 파격적인 시도를 보여줬던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는 이후 만반의 준비를 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고, 더욱 화려한 무대 디자인과 의상, 분장, 가발, 조명, 소품 등으로 관객들에게 무대 예술의 신세계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는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이케다 리요코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오스칼'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통해 진정한 자유와 사랑, 그리고 인간애를 프랑스 혁명이라는 장중한 역사의 흐름과 함께 담아내는 작품으로 김성식을 비롯해 옥주현, 김지우, 정유지, 김성식, 고은성, 박민성, 서영택, 노윤, 서지영, 리사, 박혜미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하며 10월 13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_베르사유의장미 #Musical_LaRoseDeVersailles #옥주현 #OkJooHyun #김지우 #KimJiWoo #정유지 #JungYooJi #이해준 #LeeHaeJun #김성식 #KimSungSik #박민성 #ParkMinSung #노윤 #NohYun

Category

😹
재미

추천